확대 l 축소

세상을 보는 갤러리, 시루 162매 전달

세상을 보는 갤러리(관장 이승혜)에서 9월 2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시루(1만원권) 162매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품을 전달한 세상을 보는 갤러리는 대야동에 위치한 갤러리카페로 미술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방문하는 손님들이 카페를 이용하면서 전시작품구경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후원은 갤러리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돕는 여러 나눔행사들을 보면서 가게의 수익금 일부로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최근 유통되기 시작한 지역화폐인 시루를 구매하여 기탁한 것이다.

기탁된 후원품은 신천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노숙자복지시설 베다니마을 이용자들에게 전달되어 명절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되었다.

이승혜 세상을 보는 갤러리 관장은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것들이 어떤것들이 있을까 찾다가 주변의 추천을 받아 시루를 구매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갤러리라는 공간을 활용하여 시흥시 관내 미술작가들의 작품전시 장소 등으로 제공하는 등 지역과 함께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주변의 나눔과 추천을 받고 후원을 하셨듯이 이번 후원을 보고 다른분들 또한 후원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